2016年5月30日星期一

CLC(씨엘씨) - 不是啦 '아니야(No oh oh)' 中文歌词

http://watsub98.blogspot.com/2016/05/mv-clc-no-oh-oh-mv.html
点击图片以观看中字MV
























[中字MV] CLC(씨엘씨) - 不是啦 '아니야(No oh oh)' MV 下载点:http://adf.ly/1b6sj8


CLC(씨엘씨) - '아니야(No oh oh)' 中文歌词
你不要一直再那样的叫我
너 자꾸 그렇게 나를 부르지 마요

Eh oh eh oh no no

不是 不是 不是啦 不是 不是啦
아니 아니 아니야 아니 아니야

现在想到的画面 No oh oh
지금 생각하는 그림 No oh oh

不要一直回头去看
뒤돌아보라고 그렇게 하지 말아요

Eh oh eh oh no no

不是 不是 不是啦 不是 不是啦
아니 아니 아니야 아니 아니야

现在想到的画面 No oh oh
지금 생각하는 그림 No oh oh

穿上这个会出大事情 不要这样 你做错了
이거 놔요 큰일나요 이러지 마요 잘못돼요 너

穿着紧身裤子的小姐  她看起来就是典范
꽉 낀 바지 긴 생머리 했다고 좀 들어 보이나 봐요

不是 不是 不是啦 不是 不是啦
아니 아니 아니야 아니 아니야

现在 想象 Stop
지금 생각 Stop


我现在还不知道 我还没有学过
나는 잘 몰라 아직 안 배웠어 나는

我第一次这样的尝试 就那样尝试不了 Oh no
나는 처음이란 말이야 그렇게 안 해봤어 나는 Oh no

就只有学会字面上的意思
글로만 배웠어 그냥

请你让我停下来 请你让我停下来
가만 나 좀 놔두세요 나 좀 놔두세요

还不是现在 还不是现在 我现在
아직 아니에요 아직 아니에요 나는

Oh Wuoh Wuoh No no

Oh Wuoh Wuoh No no

Oh Wuoh Wuoh No no

你想要给我看什么 我还不够岁数
뭘 보여준다고 혹 할 나이 아니예요

Eh oh eh oh no no

不是 不是 不是啦 不是 不是啦
아니 아니 아니야 아니 아니야

现在想到的画面 No oh oh
지금 생각하는 그림 No oh oh

无论去到哪里 我们都是不一样的
어딜 가자고 해요 우리는 서로 달라요

Eh oh eh oh no no

不是 不是 不是啦 不是 不是啦
아니 아니 아니야 아니 아니야



然而 由我做这样的事
아직 그런 건 내게 뭐 별로

你不要再看了 我要去告诉我妈妈咯
이거 봐요 그만해요 엄마한테 다 말할 거야

从早上到晚上 我们实在是非常的不同
아침부터 저녁까지 우리는 너무도 달라요

不是 不是 不是啦 不是 不是啦
아니 아니 아니야 아니 아니야

现在 想象 Stop
지금 생각 Stop

我现在还不知道 我还没有学过
나는 잘 몰라 아직 안 배웠어 나는

我第一次这样的尝试 就那样尝试不了 Oh no
나는 처음이란 말이야 그렇게 안 해봤어 나는 Oh no

就只有学会字面上的意思
글로만 배웠어 그냥

请你让我停下来 请你让我停下来
가만 나 좀 놔두세요 나 좀 놔두세요

还不是现在 还不是现在 我现在
아직 아니에요 아직 아니에요 나는

还不是现在 如果你问我的心的话 说实话我不知道
아직 아니에요 왜냐고 묻는다면 내 마음이에요 사실은 잘 몰라요

像这样 像那样 废话不用多说 安静的在那里 让我一个人静一静
이렇고 저렇다고 두말할 필요 없고 그냥 가만히 있는 나를 좀 내버려 달라고

不是 不是啦 现在 现在哦 无论怎么抱我 现在还不是啦
아니 아니야 아직 아직이야 아무리 나를 잡아도 이건 아니 아니야

不要在更多了 现在还没准备好 我不会再说太超过的话
더는 그만 지금은 준비가 안됐어 너의 그 말에 넘어가지 않아 됐어

Boy 从以前一直到现在 I Don’t know you never know
Boy 아직은 일러 지금은 I Don’t know you never know

现在不要再发梦了 Wake up
이제 그만 꿈속에서 Wake up 착각 말고 Get up

不要再跟着我了 现在停下吧
따라오지 말고 멈춰 이제 그만해

不是我啦 Oh
나는 아니야 Oh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oh no

就只有学会字面上的意思
글로만 배웠어 그냥

请你让我停下来 请你让我停下来
가만 나 좀 놔두세요 나 좀 놔두세요

还不是现在 还不是现在 我现在
아직 아니에요 아직 아니에요 나는

Oh Wuoh Wuoh No no

Oh Wuoh Wuoh No no

Oh Wuoh Wuoh No no

没有评论 :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