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5月24日星期二

金钟铉 JONGHYUN 종현_좋아 (She is) 中文歌词




















金钟铉 JONGHYUN 종현_좋아 (She is) 中文歌词
Oh She is

那小眼睛的眼神 我非常的喜欢
자그마한 눈 너의 눈빛이 좋아

Oh She is

那浓浓的眉毛 我也非常的喜欢
좀 진한 눈썹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就像风一样的感觉 有好的预感
마침 바람도 딱 좋아 예감이 좋아

从一到十 全部都
하나부터 열까지 다

Oh sweet love

静静地坐在微弱的烛光前
은은한 캔들 앞 조용히 앉아

Oh sweet love

静静地看着你
가만히 눈만 마주쳐도

只是看着你就让我感到疯狂
너만 보면 미치겠어

Oh She is

那小眼睛的眼神 我非常的喜欢
자그마한 눈 너의 눈빛이 좋아

Oh She is

那浓浓的眉毛 我也非常的喜欢
좀 진한 눈썹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你那有点嘟嘟的唇 我非常的喜欢
좀 삐진 듯한 너의 입술이 좋아

Oh She is

我就喜欢那一型的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我就喜欢那一型的
나는 그런 게 좋아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O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人家如何看我们
남들 눈 어떻게 보일지

我都不理 只要看着我的眼睛
신경 쓰지 않아 눈빛만 바라봐도

Oh She is I say

Oh She is Alright

假装什么都不知道的眼神
아무것도 모르는 척하는 눈빛

我非常的喜欢
그런 게 좋아

Cool 喜欢像狐狸的你
Cool 여우 같은 게 좋아

Relationship 我就喜欢那一型的
Relationship 나는 그런 게 좋아

你不要感到慌张 Woo woo woo
넌 당황하지 마 Woo woo woo

这些都是都是正常的 Woo woo woo
이건 당연하잖아 Woo woo woo

就算你认为很丑
네 눈엔 못났대도

Oh 我喜欢你所有的一切
Oh 난 좋아 너의 모든 게

You know that

Oh She is

那小眼睛的眼神 我非常的喜欢
자그마한 눈 너의 눈빛이 좋아

Oh She is

那浓浓的眉毛 我也非常的喜欢
좀 진한 눈썹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你那有点嘟嘟的唇 我非常的喜欢
좀 삐진 듯한 너의 입술이 좋아

Oh She is

我就喜欢那一型的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我就喜欢那一型的
나는 그런 게 좋아

请你不要隐藏自己
숨기지 말아 줘 너

你知道你那样 让我感觉要疯了吗
내가 안달 난 거 알면서 그러는 거

这么多跟着你的男人 So many So many
줄줄 따른 남자 So many So many

你知道吗
알면서 그러는 거

That’s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baby

No no no no baby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One more time Sing it baby Ho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Yeah yeah yeah

You know that

Oh She is

那小眼睛的眼神 我非常的喜欢
자그마한 눈 너의 눈빛이 좋아

Oh She is

那浓浓的眉毛 我也非常的喜欢
좀 진한 눈썹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你那有点嘟嘟的唇 我非常的喜欢
좀 삐진 듯한 너의 입술이 좋아

Oh She is

我就喜欢那一型的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我就喜欢那一型的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你的眼神 我很喜欢 Oh She is
너의 눈빛이 좋아 Oh She is

Oh ah woo woo woo woo woo woo

我就喜欢那一型的 Oh She is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Oh ah ah ah ah ah ah

你的嘴唇 我很喜欢 Oh She is
너의 입술이 좋아 Oh She is

Ah ah ah ah

我就喜欢那一型的 Oh She is
나는 그런 게 좋아 Oh She is

Ah ah ah ah ah

你的全部我都喜欢
너의 모든 게 좋아

没有评论 :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