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12月13日星期二

BIGBANG - ‘LAST DANCE’ 中文歌词

http://watsub98.blogspot.com/2016/12/mv-bigbang-last-dance-m-v.html
点击图片以观看中字MV
















BIGBANG - ‘LAST DANCE’ M-V 下载点: http://adf.ly/1h7YpN


BIGBANG - ‘LAST DANCE’  中文歌词
以为会永远的爱情也逝去了
영원할 줄 알았던 사랑도 저물고

现在连那俗套的朋友都离开了
이젠 그 흔한 친구마저 떠나가네요

大概因为年岁增长的我
나이가 들어서 나

已经成为了大人了吧
어른이 되나 봐요

为何感到如此不安
왜 이렇게 불안할까


人们今天也依旧停留在过去
사람들은 오늘도 과거에 머물고

世界就算没有我也还是会运转
세상은 나 없이도 잘 돌아가네요

还很年幼的我
아직은 어려서 나

大概还是没有懂事吧
철이 안 드나 봐요

为什么这么像傻瓜
왜 이렇게 바보 같을까

什么也没有
아무것도 없이

感到幸福的时候
그저 행복해하던 때가

就好像昨天一样
엊그제 같은데

但我已经走得太远了
그래 너무 멀리 와버렸어 난

已经记不起来
기억이 안 나

全部都是第一次
모든 게 처음이라

生疏又激动
서툴고 설레이기만 해

那时期的记忆
그 시절 기억들이

我还是觉得像梦一样
아직도 꿈만 같은데 난

现在去哪里了
지금 어디로 가는지

我唱着这首歌的话
나는 이 노랠 부르며

就会回到你那里
너에게 돌아갈 거야

如此美丽的你
아름다웠던 그댈

如果还能再见面的话
다시 볼 수 있다면

要和你听这首歌
너와 이 노랠 들으며

跳最后一支舞
마지막 춤을 출 거야

记着这瞬间 无论到何时
이 순간을 기억해 언제까지라도

Just one last dance

成为希望的火 在繁星之间
희미한 불빛이 되어 별들 사이로

你又成为这颗星 用手比划着
너 또한 이 별이 되어 손짓하네요

孤独一人的我
혼자가 되어서 나

看起来很孤单吗
외로워 보이나요

为什么会流泪呢
왜 이렇게 눈물이 날까

什么也没有
아무것도 없이

感到幸福的时候
그저 행복해하던 때가

就好像昨天一样
엊그제 같은데

但我已经走得太远了
그래 너무 멀리 와버렸어 난

已经记不起来
기억이 안 나

全部都是第一次
모든 게 처음이라

生疏又激动
서툴고 설레이기만 해

那时期的记忆
그 시절 기억들이

我还是觉得像梦一样
아직도 꿈만 같은데 난

现在在哪里了
지금 어디로 있
는지

我唱着这首歌的话
나는 이 노랠 부르며

就会回到你那里
너에게 돌아갈 거야

如此美丽的你
아름다웠던 그댈

如果还能再见面的话
다시 볼 수 있다면

要和你听这首歌
너와 이 노랠 들으며

跳最后一支舞
마지막 춤을 출 거야

记着这瞬间 无论到何时
이 순간을 기억해 언제까지라도

Just one last dance

音乐还是继续播着
음악은 계속해서 흐르고

在这里等待你的我
여기 너를 기다리고 있는

请给我一次机会
나에게 기회를 줘

拜托就一次机会
제발 단 한 번만

一定约定好
부디 약속할게

应该不会太久太远
그리 길지는 않을 테니


我唱着这首歌的话
나는 이 노랠 부르며

我唱着这首歌的话
나는 이 노랠 부르며

就会回到你那里
너에게 돌아갈 거야

如此美丽的你
아름다웠던 그댈

如果还能再见面的话
다시 볼 수 있다면

要和你听这首歌
너와 이 노랠 들으며

跳最后一支舞
마지막 춤을 출 거야

记着这瞬间 无论到何时
이 순간을 기억해 언제까지라도

Just one last dance

和你牵着手
너와 손을 잡고

跳着舞的昨晚
춤을 추던 어젯밤

璀璨闪耀夺目的
찬란히 빛이 나는

如此美丽的 One last smile
아름다운 One last smile

赤橙黄绿不能了解的别有洞天
빨주노초 알 수 없던 황홀경

跟我所看所感知的
내가 보고 느끼던

世界完全不相衬
세상과는 안 어울려

和你牵着手
너와 손을 잡고

跳着舞的昨晚
춤을 추던 어젯밤

璀璨闪耀夺目的
찬란히 빛이 나는

如此美丽的 One last smile
아름다운 One last smile

赤橙黄绿不能了解的别有洞天
빨주노초 알 수 없던 황홀경

跟我所看所感知的
내가 보고 느끼던


世界完全不相衬
세상과는 안 어울려

没有评论 :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