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年1月14日星期六

BIGBANG - IF YOU 中文歌词

























BIGBANG - IF YOU 中文歌词
那女人离我而去
그녀가 떠나가요

我能做的什么也没有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爱情离我而去了
사랑이 떠나가요

我想傻瓜一样懵了 站在原地
나는 바보처럼 멍하니 서있네요

我凝望着 她离我而去的背影
멀어지는 그 뒷모습만을 바라보다

知道变成微小的点 消失了
작은 점이 되어 사라진다

随着时间流逝 有无痛无感
시간이 지나면 또 무뎌질까

我想起了过去 我想起了你
옛 생각이 나 니 생각이 나

IF YOU IF YOU

如果现在还不会太迟的话
아직 너무 늦지 않았다면

我们能不能再在一起呢
우리 다시 돌아갈 수는 없을까

IF YOU IF YOU

如果你和我都一样累
너도 나와 같이 힘들다면

我们能不能稍微休息一会呢
우리 조금 쉽게 갈 수는 없을까

你在的时候 应该对你更好的
있을 때 잘할 걸 그랬어

亲爱的 你怎样了
그대는 어떤가요

真的那么不以为然吗
정말 아무렇지 않은 건가요

离别了 离开之后
이별이 지나봐요

要忘记你 对我来说是件不易的事
그댈 잊어야 하지만 쉽지가 않네요

我凝望着 她离我而去的背影
멀어지는 그 뒷모습만을 바라보다

知道变成微小的点 消失了
작은 점이 되어 사라진다

随着时间流逝 有无痛无感
시간이 지나면 또 무뎌질까

我想起了过去 我想起了你
옛 생각이 나 니 생각이 나

IF YOU IF YOU

如果现在还不会太迟的话
아직 너무 늦지 않았다면

我们能不能再在一起呢
우리 다시 돌아갈 수는 없을까

IF YOU IF YOU

如果你和我都一样累
너도 나와 같이 힘들다면

我们能不能稍微休息一会呢
우리 조금 쉽게 갈 수는 없을까

你在的时候 应该对你更好的
있을 때 잘할 걸 그랬어

像今天一样 绵绵细雨落下的日子
오늘같이 가녀린 비가 내리는 날이면

又会想起你的身影
너의 그림자가 떠오르고

藏在抽屉里 我们的回忆
서랍 속에 몰래 넣어둔 우리의 추억을

再次拿出来 独自回忆
다시 꺼내 홀로 회상하고

分手离别 悲伤的重量
헤어짐이란 슬픔의 무게를

我 为何 不知道呢
난 왜 몰랐을까

IF YOU IF YOU (If you~ if you~)

如果现在还不会太迟的话
아직 너무 늦지 않았다면

我们能不能再在一起呢
우리 다시 돌아갈 수는 없을까

IF YOU IF YOU (If you~ if you~)

如果你和我都一样累
너도 나와 같이 힘들다면

我们能不能稍微休息一会呢
우리 조금 쉽게 갈 수는 없을까

你在的时候 应该对你更好的
있을 때 잘할 걸 그랬어



没有评论 :

发表评论